CAFE

우리의 이야기들

저유~~~

작성자시계초(남원)|작성시간26.06.10|조회수63 목록 댓글 16

선물받았어유
귀한. 콩. ~~꽃도이쁜디 콩도 이쁘고. ~~~제가. 삼푸필요한것. 어찌아시고.
딱 ~~~보내셨내유~~ㅎㅎ누구인지는. 안가르쳐주쥬~~~궁금하라구유
ㅎㅎ맴이쁜언냐~~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시계초(남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김봉우(수안보, 성남) 저도 올해. 처음 보는. 꽃인데. ㅎㅎ있는지도. 몰랐읍니다.
  • 작성자꽃다지(충북,옥천) | 작성시간 26.06.11 누군지 대번에 알겠슈~~~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시계초(남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허따~~~_
    눈치. 백단 이구먼유. ㅎㅎ
  • 작성자금낭초/경기 구리시 | 작성시간 26.06.16 밥이 맛있어 지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시계초(남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ㅎㅎㅎ네~~^^
    맛있게. 넣어서. 먹고 종자는. 남겨놓았어유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