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의 이야기들

어제오후부터 비가

작성자또리장군(군산)|작성시간26.06.18|조회수47 목록 댓글 25

아주 충분히 내린거같아요
시골은 지금막바지 일이네요
비가오니 아이들이 싱그러워서 찍어봤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또리장군(군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ㅎㅎㅎ또 오셔야지요? 복숭아 남겨놓을게요
  • 작성자금낭초/경기 구리시 | 작성시간 26.06.18 와 단비에 초록초록 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또리장군(군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싱그럽네요 해가나니 엄청더워요
  • 작성자휴체라(밀양) | 작성시간 26.06.18 여기는 토요일에 온다고 하던데
    싱그럽네요
  • 답댓글 작성자또리장군(군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며칠은 물걱정안하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