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의 이야기들

퇴근해서 밀린일 처리했어요.

작성자도혜가공주|작성시간26.06.20|조회수40 목록 댓글 17

물꽂이 해놓은 수입겹무궁화 심고, 멕시칸세이지 정식했어요.

올해 강전지 해서 작은 가지는 삽목장에 삽목했어요.
2번 풀 뽑아주니 활착되는 모습이 보기 좋아요.


물꽂이는 긁은 묵은가지예요
사실 일찍 꿉꿉해 놓았어도 뿌리 내렸을거예요.
여튼 밭이 심어야지 생각만 하다 뿌리도 잘 나왔고, 밤부터 내일 저녁까지 비온다고 하여 서둘러 심었답니다.


멕시칸세이지 월동을 위해 실내에 들였다가 밖에 내놓은지 2달은 되어가는듯해요.
드디어 밭에 심었어요.
늦가울 풍성하게 멋진 모습 보여줄거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도혜가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원래는 일찍 꼽아두려고 했는데 뿌리가 내릴때까지 삽목을 하지 못했어요.
  • 작성자휴체라(밀양) | 작성시간 26.06.20 와 대형농장 같아요
    관리하시기 힘드실텐데 대단하셔요
  • 답댓글 작성자도혜가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전업이면 대농이 되었을거예요. ㅎㅎ
  • 작성자여유(전주 ) | 작성시간 26.06.20 보약비가내리니 잘살겠네요
    100%성공하시길요~
  • 답댓글 작성자도혜가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90%이상 성공할듯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