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빠진지 작성자이드니 영천|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2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또리장군(군산) 작성시간26.06.23 아!진짜 클날뻔하셨네요.답답하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드니 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119 탈뻔 했어요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또리장군(군산) 작성시간26.06.23 이드니 영천 아유 순간이라니까요!조심한다해두요 하루속히 나으시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꽃다지(충북,옥천) 작성시간26.06.23 아휴~진짜 깜짝 놀라셨겠어요.이제는 조심 한다고 해도어처구니 없는 상황에도 일이 생기고 그러드라구요.몸만 생각하시고얼른 쾌차하시길 빌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드니 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오늘 대구에 수업하러갔는데 컨디션이 영 아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혜가공주 작성시간26.06.23 치료 잘 하셔서 빨리 나으셔요.항상 조심하셔야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드니 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이젠 조심히 움직여야겠어요~생각만해도 아찔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봉우(수안보, 성남) 작성시간26.06.23 큰일날뻔 하셨네요.빠른 쾌유하시길 기도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드니 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기도 🙏부탁드립니다.오늘 온종일 멍청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봉우(수안보, 성남) 작성시간26.06.23 이드니 영천 호스를 위로 올리면 어떨까요?빨랫줄처럼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드니 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김봉우(수안보, 성남) 그러게요~그럴려면 작업이 너무 복잡해서요ㅜ호스 정리해야지 사람잡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봉우(수안보, 성남) 작성시간26.06.23 이드니 영천 복잡해도 잘 구상해보시면 좋을거 같아요.꽃을 잘가꾸는거보다 건강이 우선이니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름다운(해남) 작성시간26.06.23 집안에서 사고가 많이 난다고 하던데 진짜 그렇군요많이 아프셨을듯요그나마 뼈 안 다친거가 다행이라 생각하시고요얼른 쾌유하셔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드니 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호수가 늘 발에 걸리니 문제가 많네요~걱정 감사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당화(대천) 작성시간26.06.23 어찌 급하셔서큰일날뻔 하셨네요그만하시기 다행이고후유증이 오래 갈텐데걱정 이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 으아리 ( 충북영동.서울) 작성시간26.06.23 예고치않게 오는 사고좀 고생하시겠어요 그래도 다행이시다하셔요뼈를 안다치셔어저도오늘 목과 팔뚝에 벌에쏘여 밤탱이가되고 가려워서 고생합니다언능 쾌차하시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드니 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시골살이 힘들어요~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독한 벌이 아니길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뜬구름 경북 작성시간26.06.24 아구~ 큰일 날뻔했네요.그만하기 다행입니다.병원에 가 보시고 얼른 쾌차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드니 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운좋게 크게 다치질 않았어요~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