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자빠진지

작성자이드니 영천|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2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또리장군(군산) 작성시간26.06.23 아!진짜 클날뻔하셨네요.답답하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 이드니 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119 탈뻔 했어요ㅠ
  • 답댓글 작성자 또리장군(군산) 작성시간26.06.23 이드니 영천 아유 순간이라니까요!조심한다해두요 하루속히 나으시길요
  • 작성자 꽃다지(충북,옥천) 작성시간26.06.23 아휴~진짜 깜짝 놀라셨겠어요.
    이제는 조심 한다고 해도
    어처구니 없는 상황에도 일이 생기고 그러드라구요.
    몸만 생각하시고
    얼른 쾌차하시길 빌어요~
  • 답댓글 작성자 이드니 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오늘 대구에 수업하러갔는데 컨디션이 영 아니네요~
  • 작성자 도혜가공주 작성시간26.06.23 치료 잘 하셔서 빨리 나으셔요.
    항상 조심하셔야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이드니 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이젠 조심히 움직여야겠어요~
    생각만해도 아찔합니다
  • 작성자 김봉우(수안보, 성남) 작성시간26.06.23 큰일날뻔 하셨네요.
    빠른 쾌유하시길 기도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 이드니 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기도 🙏부탁드립니다.
    오늘 온종일 멍청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 김봉우(수안보, 성남) 작성시간26.06.23 이드니 영천 호스를 위로 올리면 어떨까요?
    빨랫줄처럼이요..
  • 답댓글 작성자 이드니 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김봉우(수안보, 성남) 그러게요~
    그럴려면 작업이 너무 복잡해서요ㅜ
    호스 정리해야지 사람잡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 김봉우(수안보, 성남) 작성시간26.06.23 이드니 영천 복잡해도 잘 구상해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꽃을 잘가꾸는거보다 건강이 우선이니까요..
  • 작성자 아름다운(해남) 작성시간26.06.23 집안에서 사고가 많이 난다고 하던데 진짜 그렇군요
    많이 아프셨을듯요
    그나마 뼈 안 다친거가 다행이라 생각하시고요
    얼른 쾌유하셔요
  • 답댓글 작성자 이드니 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호수가 늘 발에 걸리니 문제가 많네요~
    걱정 감사해요~
  • 작성자 해당화(대천) 작성시간26.06.23 어찌 급하셔서
    큰일날뻔 하셨네요
    그만하시기 다행이고
    후유증이 오래 갈텐데
    걱정 이여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으아리 ( 충북영동.서울) 작성시간26.06.23 예고치않게 오는 사고
    좀 고생하시겠어요
    그래도 다행이시다하셔요
    뼈를 안다치셔어
    저도오늘 목과 팔뚝에 벌에쏘여 밤탱이가되고 가려워서 고생합니다
    언능 쾌차하시길요

  • 답댓글 작성자 이드니 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시골살이 힘들어요~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
    독한 벌이 아니길 바랍니다.
  • 작성자 뜬구름 경북 작성시간26.06.24 아구~ 큰일 날뻔했네요.
    그만하기 다행입니다.
    병원에 가 보시고 얼른 쾌차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 이드니 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운좋게 크게 다치질 않았어요~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