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국

솜사탕캔디

작성자들꽃풍경(전북)|작성시간26.06.13|조회수29 목록 댓글 9

긴긴 가뭄이라
화분에서 거의
연명만 하고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봉우(수안보, 성남) | 작성시간 26.06.13 들꽃풍경(전북) 아효...
    보내주신다면 염치불구하고 넘넘 감사하게 받을께요..ㅎㅎ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도도 서울 | 작성시간 26.06.13 우째 연명만 하는데도 이리 이쁠까요?
  • 답댓글 작성자들꽃풍경(전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원래 비쥬얼 갑인 아이라서요ㅎㅎ
    내년부터는 잘 키워보려해요~
  • 작성자금낭초/경기 구리시 | 작성시간 26.06.14 세상에나
    지기님 부럽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들꽃풍경(전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한 때
    꽂히면 들여야 했었지요
    지금은 많이 심사숙고 하지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