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긴 가뭄이라
화분에서 거의
연명만 하고 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김봉우(수안보, 성남) 작성시간 26.06.13 들꽃풍경(전북) 아효...
보내주신다면 염치불구하고 넘넘 감사하게 받을께요..ㅎㅎ
감사합니다~~
-
작성자도도 서울 작성시간 26.06.13 우째 연명만 하는데도 이리 이쁠까요?
-
답댓글 작성자들꽃풍경(전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원래 비쥬얼 갑인 아이라서요ㅎㅎ
내년부터는 잘 키워보려해요~ -
작성자금낭초/경기 구리시 작성시간 26.06.14 세상에나
지기님 부럽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들꽃풍경(전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한 때
꽂히면 들여야 했었지요
지금은 많이 심사숙고 하지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