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지의 그늘아래서도
늘 시들시들
가뭄의 위력이 크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들꽃풍경(전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그렇군요ㅎ
-
작성자금낭초/경기 구리시 작성시간 26.06.14 진짜 별이 내려온듯 해요
-
답댓글 작성자들꽃풍경(전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요 청색의 멋스러움에 빠져서 들였네요^^
-
작성자주희(전주. 완주) 작성시간 26.06.14 제주별수국 월동 되나보네요
청색으로 이뻐서
마지막 들이는 수국으로 찜~~ -
답댓글 작성자들꽃풍경(전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네 월동 잘하고 꽃도 잘 옵니다
가뭄 안타는곳에 자리 잡아 주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