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나마 수돗가에 위치해 있어
가뭄 에도
세력이 좋아
꽃을 60여송이 달고 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또리장군(군산) 작성시간 26.06.15 저렇게 한번 펴봤음좋겠네요 소홀히 하는것도 아닌데 한두송이로!
-
답댓글 작성자들꽃풍경(전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해마다 저리 잘 피네요
특별히 해준것도 없어요
퇴비도 안주구요~ -
답댓글 작성자또리장군(군산) 작성시간 26.06.15 들꽃풍경(전북) 땅이틀린가?ㅎㅎ
-
답댓글 작성자들꽃풍경(전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또리장군(군산) 안젤라장미 옆이라
퇴비 얻어먹나 봐요ㅎ
장미에는 줬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또리장군(군산) 작성시간 26.06.15 들꽃풍경(전북) ㅎㅎㅎ얘가 먹은게 있긴하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