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국

블루선셋

작성자들꽃풍경(전북)|작성시간26.06.13|조회수30 목록 댓글 15

그나마 수돗가에 위치해 있어
가뭄 에도
세력이 좋아
꽃을 60여송이 달고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또리장군(군산) | 작성시간 26.06.15 저렇게 한번 펴봤음좋겠네요 소홀히 하는것도 아닌데 한두송이로!
  • 답댓글 작성자들꽃풍경(전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해마다 저리 잘 피네요
    특별히 해준것도 없어요
    퇴비도 안주구요~
  • 답댓글 작성자또리장군(군산) | 작성시간 26.06.15 들꽃풍경(전북) 땅이틀린가?ㅎㅎ
  • 답댓글 작성자들꽃풍경(전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또리장군(군산) 안젤라장미 옆이라
    퇴비 얻어먹나 봐요ㅎ
    장미에는 줬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또리장군(군산) | 작성시간 26.06.15 들꽃풍경(전북) ㅎㅎㅎ얘가 먹은게 있긴하네요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