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6월6일토요일출석부

작성자또리장군(군산)|작성시간26.06.06|조회수66 목록 댓글 66

출석부방은 릴레이로 출석해 주세요
하루 한번 밤11시 59분 이후 누구나
먼저 오신 회원님이 작성하시면 됨니다
 
꽃님들 한번씩 돌아가며 출석부
올려주시면 좋겠습니다
쑥스럽다고 망설이지 마시고 오늘 하루
간단한 인사글로 시작해 보세요
 
회원간의  안부를 묻고 왔다간 흔적도 
남기는 따뜻한 공간이 되었음 합니다
날마다 행복하세요~~
현충일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또리장군(군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일 많이했네요
  • 작성자일미나/당진 | 작성시간 26.06.07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또리장군(군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일찍 일어나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일미나/당진 | 작성시간 26.06.07 또리장군(군산) 넵!
    꽃들이 부르는것 같아 일찍 노크해보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또리장군(군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일미나/당진 그때 일어나 양파들이고 물시중들고분갈이 몇개하고 이제 밥먹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