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부방은 릴레이로 출석해 주세요
하루 한번 밤11시 59분 이후 누구나
먼저 오신 회원님이 작성하시면 됨니다
꽃님들 한번씩 돌아가며 출석부
올려주시면 좋겠습니다
쑥스럽다고 망설이지 마시고 오늘 하루
간단한 인사글로 시작해 보세요
회원간의 안부를 묻고 왔다간 흔적도
남기는 따뜻한 공간이 되었음 합니다
날마다 행복하세요~~
비좀 왔으면 좋겠구만...
시간시간 잡혔다가는 사라지고
오늘도 흐리기만 할 거 같오요~
오늘도
우리 모두
룰루랄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꽃다지(충북,옥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단비겠어요.
비좀 내렸으면 좋겠어요. -
작성자해당화(대천) 작성시간 26.06.08 출석 합니다
너무 가물어 걱정 이여요 -
답댓글 작성자꽃다지(충북,옥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물시중 드시느라 바쁘시지요.
저두 꽃밭이랑
텃밭이랑...
으째 비가 안오는지...ㅜㅜ -
작성자나무 (광주 해남) 작성시간 26.06.08 출석합니다.
-
작성자휴체라(밀양) 작성시간 26.06.08 출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