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6월10일 수요일 출석부

작성자으아리 ( 충북영동.서울)|작성시간26.06.10|조회수39 목록 댓글 30

출석부방은 릴레이로 출석해 주세요
하루 한번 밤11시 59분 이후 누구나
먼저 오신 회원님이 작성하시면 됨니다

 

꽃님들 한번씩 돌아가며 출석부

올려주시면 좋겠습니다

쑥스럽다고 망설이지 마시고 오늘 하루

간단한 인사글로 시작해 보세요

 

회원간의  안부를 묻고 왔다간 흔적도 

남기는 따뜻한 공간이 되었음 합니다
날마다 행복하세요~~

 

 

더운날씨 건강챙기시구요

오늘도 행복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으아리 ( 충북영동.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 작성자꽃친구(대전금산) | 작성시간 26.06.10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으아리 ( 충북영동.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 작성자휴체라(밀양) | 작성시간 26.06.10 출석합니다
  • 작성자도혜가공주 | 작성시간 26.06.10 늦은 출석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