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6월11일 목요일 출석부

작성자꽃다지(충북,옥천)|작성시간26.06.11|조회수36 목록 댓글 34

출석부방은 릴레이로 출석해 주세요
하루 한번 밤11시 59분 이후 누구나
먼저 오신 회원님이 작성하시면 됨니다
 
꽃님들 한번씩 돌아가며 출석부
올려주시면 좋겠습니다
쑥스럽다고 망설이지 마시고 오늘 하루
간단한 인사글로 시작해 보세요
 
회원간의  안부를 묻고 왔다간 흔적도 
남기는 따뜻한 공간이 되었음 합니다
날마다 행복하세요~~

목요일입니다.
목빠지게 꽃만 들여다보지 마시고
하늘도 한번씩 올려다 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들꽃풍경(전북) | 작성시간 26.06.11 출석합니다~
    바람이 좋으네요♡
  • 작성자샛강(경주) | 작성시간 26.06.11 늦은출석합니다
  • 작성자지수네뜨락(서울) | 작성시간 26.06.11 늦게 출석합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희야(경남고성) | 작성시간 26.06.11 미싱수업 마치고
    늦은 출석 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휴체라(밀양) | 작성시간 26.06.11 늦은 출석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