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6월12일금요일 출석부

작성자지수네뜨락(서울)|작성시간26.06.12|조회수19 목록 댓글 20

출석부방은 릴레이로 출석해 주세요
하루 한번 밤11시 59분 이후 누구나
먼저 오신 회원님이 작성하시면 됨니다
 
꽃님들 한번씩 돌아가며 출석부
올려주시면 좋겠습니다
쑥스럽다고 망설이지 마시고 오늘 하루
간단한 인사글로 시작해 보세요
 
회원간의  안부를 묻고 왔다간 흔적도 
남기는 따뜻한 공간이 되었음 합니다


날마다 행복하세요~~
건강하시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지수네뜨락(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가을이 좋다고 하던데
    기회가 안되어 아쉽답니다~
  • 작성자병꽃 (충주) | 작성시간 26.06.12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수네뜨락(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편안한 오후시간되세요 ~
  • 작성자꽃친구(대전금산) | 작성시간 26.06.12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수네뜨락(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좋은 저녁시간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