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6월13일 토요일 출석부

작성자으아리 ( 충북영동.서울)|작성시간26.06.13|조회수35 목록 댓글 30

출석부방은 릴레이로 출석해 주세요
하루 한번 밤11시 59분 이후 누구나
먼저 오신 회원님이 작성하시면 됨니다

 

꽃님들 한번씩 돌아가며 출석부

올려주시면 좋겠습니다

쑥스럽다고 망설이지 마시고 오늘 하루

간단한 인사글로 시작해 보세요

 

회원간의  안부를 묻고 왔다간 흔적도 

남기는 따뜻한 공간이 되었음 합니다
날마다 행복하세요~~

 

아침저녁은 서늘하고

낮에는 더위

새벽부터   풀전쟁

시골사리 힘들어요

오눌은 토요일

아무리 바뻐도 쉬엄들 하셔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뜬구름 경북 | 작성시간 26.06.13 출석합니다.
  • 작성자희야(경남고성) | 작성시간 26.06.13 출석 합니다,여기도 가물어서 지금부터 우물물 퍼올려 물 뿌려 주려구요.
  • 작성자들풀 | 작성시간 26.06.13 출석합니다
  • 작성자도도 서울 | 작성시간 26.06.13 오늘은 친구들 모임하는 날이라 산행도 못가고 점심은 배가 요동치도록 먹고 들어와서 저녁을 또 먹고 누워 잠잘 준비 하며 다녀갑니다
  • 작성자봄동산/안동 | 작성시간 26.06.13 출석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