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부방은 릴레이로 출석해 주세요
하루 한번 밤11시 59분 이후 누구나
먼저 오신 회원님이 작성하시면 됨니다
꽃님들 한번씩 돌아가며 출석부
올려주시면 좋겠습니다
쑥스럽다고 망설이지 마시고 오늘 하루
간단한 인사글로 시작해 보세요
회원간의 안부를 묻고 왔다간 흔적도
남기는 따뜻한 공간이 되었음 합니다
날마다 행복하세요~~
아침에 듣는 새소리가 경쾌합니다.
여러 마리가
지나치게 울어댈 때는
가~끔
시끄럽기도 하지만
지금 이 시간은 기분좋게 합니다.
이번주 부터는 더 뜨겁다지요.
건강한 한주 또
잘 지내기루요~
아침에 오이 여덟개 땄어요.
이제 제법 달리기 시작하나봐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