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6월16일화요일출석부

작성자또리장군(군산)|작성시간26.06.16|조회수39 목록 댓글 47

출석부방은 릴레이로 출석해 주세요
하루 한번 밤11시 59분 이후 누구나
먼저 오신 회원님이 작성하시면 됨니다
 
꽃님들 한번씩 돌아가며 출석부
올려주시면 좋겠습니다
쑥스럽다고 망설이지 마시고 오늘 하루
간단한 인사글로 시작해 보세요
 
회원간의  안부를 묻고 왔다간 흔적도 
남기는 따뜻한 공간이 되었음 합니다
날마다 행복하세요~~
접시꽃이난리네요
비가안와 물시중들다 몸살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휴체라(밀양) | 작성시간 26.06.16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또리장군(군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어서오세요!
  • 작성자도도 서울 | 작성시간 26.06.16 오늘은 여주에 급하게 다녀왔습니다.
    퓰숲 화단에 백합은 다 피고지고 딱 두송이 남아있었어요.얼마나 반갑던지요.늦은 시간 다녀갑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또리장군(군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옴마야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도도 서울 | 작성시간 26.06.16 또리장군(군산)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