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부방은 릴레이로 출석해 주세요
하루 한번 밤11시 59분 이후 누구나
먼저 오신 회원님이 작성하시면 됨니다
꽃님들 한번씩 돌아가며 출석부
올려주시면 좋겠습니다
쑥스럽다고 망설이지 마시고 오늘 하루
간단한 인사글로 시작해 보세요
회원간의 안부를 묻고 왔다간 흔적도
남기는 따뜻한 공간이 되었음 합니다
날마다 행복하세요~~
비가 흡족하게 내렸어요.
그야말로
단비~
저희 큰딸은
은비~^^
다음검색
출석부방은 릴레이로 출석해 주세요
하루 한번 밤11시 59분 이후 누구나
먼저 오신 회원님이 작성하시면 됨니다
꽃님들 한번씩 돌아가며 출석부
올려주시면 좋겠습니다
쑥스럽다고 망설이지 마시고 오늘 하루
간단한 인사글로 시작해 보세요
회원간의 안부를 묻고 왔다간 흔적도
남기는 따뜻한 공간이 되었음 합니다
날마다 행복하세요~~
비가 흡족하게 내렸어요.
그야말로
단비~
저희 큰딸은
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