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부방은 릴레이로 출석해 주세요
하루 한번 밤11시 59분 이후 누구나
먼저 오신 회원님이 작성하시면 됨니다
꽃님들 한번씩 돌아가며 출석부
올려주시면 좋겠습니다
쑥스럽다고 망설이지 마시고 오늘 하루
간단한 인사글로 시작해 보세요
회원간의 안부를 묻고 왔다간 흔적도
남기는 따뜻한 공간이 되었음 합니다
날마다 행복하세요~~
가뭄끝에 단비가 내려
콩.들깨 심고
쉼 할수 있어 좋습니다
수국도 한창 이여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해당화(대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감사 합니다
편히 쉬세요 -
작성자산야꽃(강원도) 작성시간 26.06.23 늦은 출석합니당
우와 넘 이뻐요 ^^ -
답댓글 작성자해당화(대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바쁜 하루 였나봅니다
편히 꿀잠 자요~~♡ -
작성자금낭초/경기 구리시 작성시간 26.06.24 수국이 제철인데 와 이뻐라 감탄만 합니다
예쁜꽃 보여주셔서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해당화(대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 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