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착했어요

꽃다지님~~ 감사합니다~

작성자김봉우(수안보, 성남)|작성시간26.06.19|조회수21 목록 댓글 12

정원에 있는 장미를 삽목용으로 몇개 잘라서 보내드렸을뿐인데 명품 선물을 보내주셨네요.
감사드리고 감사드립니다~
요긴하게 잘 사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확하고 말리고 수고의 손길이 많이 가는 귀한 대추도 보내주셨네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봉우(수안보, 성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예..
    엄청 귀한 선물 받아서 기분이 좋아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꽃다지(충북,옥천) | 작성시간 26.06.19 날도 더운데
    남의집까지 갖다 왔네요.
    잘 쓰시믄 되지요~^^
  • 답댓글 작성자김봉우(수안보, 성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잘 사용하겠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정원이(진주) | 작성시간 26.06.20 선물 축하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김봉우(수안보, 성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