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서 심었는데 너무여린지 가버렸네요
가지고계신분 유료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또리장군(군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삽수를 주신다는데 똥손이라 잘될지모르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금낭초/경기 구리시 작성시간 26.06.24 또리장군(군산) 아 뿌리아니구요
무슨 똥손이래요
그많은 꽃을 다 피워내고 계시는대요 으쌰으쌰 ㅎ -
답댓글 작성자또리장군(군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금낭초/경기 구리시 삽목은 젬병이라서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들꽃풍경(전북) 작성시간 26.06.24 또리장군(군산) 꽃 달고가니 당근 뿌리도 가지요
무슨 삽수를 긴박스까지 구하겠어욧~~ㅎ -
답댓글 작성자또리장군(군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들꽃풍경(전북) 우왕정말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