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토롱아나벨

작성자또리장군(군산)|작성시간26.06.23|조회수38 목록 댓글 13


사서 심었는데 너무여린지 가버렸네요
가지고계신분 유료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또리장군(군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삽수를 주신다는데 똥손이라 잘될지모르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금낭초/경기 구리시 | 작성시간 26.06.24 또리장군(군산) 아 뿌리아니구요
    무슨 똥손이래요
    그많은 꽃을 다 피워내고 계시는대요 으쌰으쌰 ㅎ
  • 답댓글 작성자또리장군(군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금낭초/경기 구리시 삽목은 젬병이라서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들꽃풍경(전북) | 작성시간 26.06.24 또리장군(군산) 꽃 달고가니 당근 뿌리도 가지요
    무슨 삽수를 긴박스까지 구하겠어욧~~ㅎ
  • 답댓글 작성자또리장군(군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들꽃풍경(전북) 우왕정말요!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