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꽃이야기

6월~

작성자으아리 ( 충북영동.서울)|작성시간26.06.05|조회수38 목록 댓글 6

변이된 꽃양귀비

빙고메이릴란드

기린초

로소만느자농

로발리스

올라야

터리풀

일본조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운정뜰(홍천) | 작성시간 26.06.05 꽃양귀비가 변형이 많아요.
    겹도.색갈도,

    요즘 한창 피어서 예쁘죠~~~♡
  • 작성자세리(경기) | 작성시간 26.06.05 즈집 꽃 양귀비는
    10년을 넘게 꽃피우는데
    변이가 한번도 없나봐요
    흔둥이 빨강만
    주구장창 피워 줍니다
    변이가 이쁘네요
    장미도 조팝도
    으아리님은
    이쁜애들만 품고 계시니 왕 부럽사옵니다~~
  • 작성자지수네뜨락(서울) | 작성시간 26.06.05 변이도 참 이쁘네요 노발리스가 제 눈을 사로잡네요
  • 작성자들꽃사이로(경기시흥) | 작성시간 26.06.05 예쁜꽃들이 참 많네요
    변이된 양귀비도 예쁘고...
    꽃구경 감사합니다
  • 작성자여유(전주 ) | 작성시간 26.06.06 변형온 양귀비가 눈길을 끄네요
    예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