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꽃이야기

포겔제리 선인장 꽃

작성자도도 서울|작성시간26.06.05|조회수46 목록 댓글 16

이 베란다 걸이에서 꽃이 3년만에 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도도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네 행복하게 지내려고 합니다 고맙습니다
  • 작성자여유(전주 ) | 작성시간 26.06.06 선인장꽃이 참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도도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네~ 가시가 있는 꽃들은 모두 이쁜것 같아요
  • 작성자해당화(대천) | 작성시간 26.06.06 도도님 덕분에
    이름을 알게 되네요
    꽃이 너무 이쁜 선인장 3천원의 선물 이지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도도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가격이 많이 착해졌군요.꽃도 곱게 폈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