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꽃이야기

안개꽃

작성자세리(경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37 목록 댓글 7

점점~~더
꽃송이가 늘어나니
점점~~더
이뻐요

꽃도 오래가고
조용하게 화단에 자리 채워주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또리장군(군산) | 작성시간 26.06.08 세리(경기) ㅎㅎ허리조심요
  • 작성자꽃다지(충북,옥천) | 작성시간 26.06.08 안개꽃 발아도 잘돼 여기저기
    뜻하지 않은 곳에서도 꽃피워 내는
    기특한 아이죠.
    무리지어 피어야 제 맛~^^
  • 작성자아름다운(해남) | 작성시간 26.06.08 이쁘고 착한 꽃이네요
  • 작성자으아리 ( 충북영동.서울) | 작성시간 26.06.08 안개꽃 한아름 선물받고싶은꽃 ^^
  • 작성자정원이(진주) | 작성시간 26.06.08 안개꽃도 군락으로 있으니
    넘 이쁨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