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꽃이야기

트리 페올롬

작성자으아리 ( 충북영동.서울)|작성시간26.06.08|조회수37 목록 댓글 3

2월부터 피는 꽃이 울집은 5월말부터 꽃봉이 올라와 피기시작합니다

구근식물로

정성을 얼마나 들였는지

그나마 꽃을 보여줘  고맙다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원이(진주) | 작성시간 26.06.08 처음 보는 꽃인데
    이쁘네요
    우리시골에도 다른집 보다
    조금 늦게 피더라구요
    여기는 비 옵니다
  • 작성자해당화(대천) | 작성시간 26.06.08 처음보는 귀한 꽃
    이쁩니다
  • 작성자도혜가공주 | 작성시간 26.06.09 정성을 들이신만큼 예쁨이 가득합니다.
    귀한 꽃 구경했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