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페올롬 작성자으아리 ( 충북영동.서울)|작성시간26.06.08|조회수3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월부터 피는 꽃이 울집은 5월말부터 꽃봉이 올라와 피기시작합니다구근식물로정성을 얼마나 들였는지그나마 꽃을 보여줘 고맙다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원이(진주) | 작성시간 26.06.08 처음 보는 꽃인데이쁘네요우리시골에도 다른집 보다조금 늦게 피더라구요여기는 비 옵니다 작성자해당화(대천) | 작성시간 26.06.08 처음보는 귀한 꽃이쁩니다 작성자도혜가공주 | 작성시간 26.06.09 정성을 들이신만큼 예쁨이 가득합니다.귀한 꽃 구경했네요.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