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키와 루드 작성자세리(경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3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흔둥이지만 이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름다운(해남) | 작성시간 26.06.09 저희도 에키는 피려고 하는데루드는 아직이에요기상이변이 맞나봅니다...남쪽이 더 추운듯요 답댓글 작성자세리(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금년엔아침저녁서늘해요봄이 긴거 같으습니다 작성자도도 서울 | 작성시간 26.06.09 너무 이쁘네요 답댓글 작성자세리(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키가 커서 비 맞으면휘청거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