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꽃이야기

지기님 수국 드디어 폇어요

작성자수산나(안양)|작성시간26.06.13|조회수39 목록 댓글 8

지기님 께 받은 수국삽수로 키운아이랍니다
2024년 7월에 삽수 나눔 하신다 하셔서 손 번쩍 들엇지요

이렇게 한송이가 어른 대갈통 보다 크게 피엇네요 ㅎ ㅎ

지기님께 보여 드리고 시포서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수산나(안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 작성자이드니 영천 | 작성시간 26.06.14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김봉우(수안보, 성남) | 작성시간 26.06.14 축하드립니다~~
    엄청 이쁘게 피었네요~~
  • 작성자정원이(진주) | 작성시간 26.06.15 축하드립니다
    이쁘네요
  • 작성자휴체라(밀양) | 작성시간 26.06.15 예쁘게 피었네요
    부럽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