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기님 수국 드디어 폇어요 작성자수산나(안양)|작성시간26.06.13|조회수39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기님 께 받은 수국삽수로 키운아이랍니다2024년 7월에 삽수 나눔 하신다 하셔서 손 번쩍 들엇지요이렇게 한송이가 어른 대갈통 보다 크게 피엇네요 ㅎ ㅎ지기님께 보여 드리고 시포서요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수산나(안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작성자이드니 영천 | 작성시간 26.06.14 축하드립니다~%^ 작성자김봉우(수안보, 성남) | 작성시간 26.06.14 축하드립니다~~엄청 이쁘게 피었네요~~ 작성자정원이(진주) | 작성시간 26.06.15 축하드립니다이쁘네요 작성자휴체라(밀양) | 작성시간 26.06.15 예쁘게 피었네요 부럽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