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꽃이야기

트리토마(니포피아)

작성자세리(경기)|작성시간26.06.15|조회수47 목록 댓글 15

AI 가
트리토마
라고 답을 주네요
딱 한송이 폈어요
무리지어
핀다면 근사하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세리(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해당화(대천) | 작성시간 26.06.15 AI 가 오답을 했군요
    니포피아 꽃에
    꿀물이 뚝뚝 떨어져요
  • 답댓글 작성자세리(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그치요?
    AI만 믿었다간 클나겠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운정뜰(홍천) | 작성시간 26.06.16 니포피아가 맞아요..

    오래전 수년간 키우다가,추위에 갔어요,
  • 답댓글 작성자세리(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네~
    AI가 정답은 아닌게 더러 있듸라구요
    옥천에서 보내준 아이에요
    꽃이 이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