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가
트리토마
라고 답을 주네요
딱 한송이 폈어요
무리지어
핀다면 근사하겠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세리(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
작성자해당화(대천) 작성시간 26.06.15 AI 가 오답을 했군요
니포피아 꽃에
꿀물이 뚝뚝 떨어져요 -
답댓글 작성자세리(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그치요?
AI만 믿었다간 클나겠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운정뜰(홍천) 작성시간 26.06.16 니포피아가 맞아요..
오래전 수년간 키우다가,추위에 갔어요, -
답댓글 작성자세리(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네~
AI가 정답은 아닌게 더러 있듸라구요
옥천에서 보내준 아이에요
꽃이 이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