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꽃이야기

에키들

작성자으아리 ( 충북영동.서울)|작성시간26.06.19|조회수37 목록 댓글 8

겹과홉이 어우러져 

꽃이오래가 좋은 꽃 자연발아도 잘되고

겹꽃은  씨앗이 없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당화(대천) | 작성시간 26.06.19 오호~~
    이쁜에키 다 모였네요
  • 작성자도도 서울 | 작성시간 26.06.19 색이 완전 이뻐요
  • 작성자꽃다지(충북,옥천) | 작성시간 26.06.19 에키들 모여~~~^^
  • 작성자봄봄(인천) | 작성시간 26.06.19 온갖 에키로 단장을 하셨구만요~
    이 집은 또 에키로 난리 나부렀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누구누가(전북,장수) | 작성시간 26.06.19 와 진짜 부럽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