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꽃이야기

제라늄

작성자도도 서울|작성시간26.06.20|조회수26 목록 댓글 6

우리집 삐리리 제라늄 꽃입니다
앙상하니 뼈대만 낄쭐하니 볼품은 없어도 풍성하진 않아도 꽃을 보여주네요

당근에서 삼천냥에 데려온 아이가 꽃을 보여주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봉우(수안보, 성남) | 작성시간 26.06.20 명품 제라들이네요..
  • 작성자으아리 ( 충북영동.서울) | 작성시간 26.06.20 명품이쁜이들이 많으십니다
  • 작성자또리장군(군산) | 작성시간 26.06.20 아직도 제라가 많군요 이뻐요
  • 작성자금낭초/경기 구리시 | 작성시간 26.06.20 이뻐요
    잘 키우시네요
  • 작성자여유(전주 ) | 작성시간 26.06.20 제라들이 하나같이 예쁨니다
    까다로운 제라를 잘키우셨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