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라늄 작성자도도 서울|작성시간26.06.20|조회수25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집 삐리리 제라늄 꽃입니다앙상하니 뼈대만 낄쭐하니 볼품은 없어도 풍성하진 않아도 꽃을 보여주네요당근에서 삼천냥에 데려온 아이가 꽃을 보여주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봉우(수안보, 성남) | 작성시간 26.06.20 명품 제라들이네요.. 작성자으아리 ( 충북영동.서울) | 작성시간 26.06.20 명품이쁜이들이 많으십니다 작성자또리장군(군산) | 작성시간 26.06.20 아직도 제라가 많군요 이뻐요 작성자금낭초/경기 구리시 | 작성시간 26.06.20 이뻐요잘 키우시네요 작성자여유(전주 ) | 작성시간 26.06.20 제라들이 하나같이 예쁨니다 까다로운 제라를 잘키우셨네요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