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가크지 못한채 꽂이폈네요
꽃맺은건 두개 새꾸가 있긴 하지만 그래도 좋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병꽃 (충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
작성자으아리 ( 충북영동.서울) 작성시간 26.06.21 귀한몸
향기도 끝네주지요
한바가지 심었는데 녹고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병꽃 (충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야가 까칠 하더라구요
-
작성자도도 서울 작성시간 26.06.21 향이 좋다시니 저도 키워보고 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병꽃 (충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값이 장난 아니예요
그치만 키워볼만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