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꽃이야기

당나리

작성자병꽃 (충주)|작성시간26.06.20|조회수35 목록 댓글 10

키가크지 못한채 꽂이폈네요
꽃맺은건 두개 새꾸가 있긴 하지만 그래도 좋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병꽃 (충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 작성자으아리 ( 충북영동.서울) | 작성시간 26.06.21 귀한몸
    향기도 끝네주지요
    한바가지 심었는데 녹고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병꽃 (충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야가 까칠 하더라구요
  • 작성자도도 서울 | 작성시간 26.06.21 향이 좋다시니 저도 키워보고 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병꽃 (충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값이 장난 아니예요
    그치만 키워볼만 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