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키네시아 작성자휴체라(밀양)|작성시간26.06.21|조회수3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몇년 키우니 겹이 되려나봐요작년에도 이 상태로 피더니올해도 예쁘게 피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또리장군(군산) | 작성시간 26.06.22 이쁜색이네요 답댓글 작성자휴체라(밀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색이 예쁘죠진한색도 아니고 여리해요 작성자해당화(대천) | 작성시간 26.06.23 꽃들도 오래 키우다보면 변이가오더군요이뻐요 답댓글 작성자휴체라(밀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그런거 같아요그래도 이런 변이는 좋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