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꽃이야기

에키네시아

작성자휴체라(밀양)|작성시간26.06.21|조회수36 목록 댓글 4

몇년 키우니 겹이 되려나봐요
작년에도 이 상태로 피더니
올해도 예쁘게 피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또리장군(군산) | 작성시간 26.06.22 이쁜색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휴체라(밀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색이 예쁘죠
    진한색도 아니고 여리해요
  • 작성자해당화(대천) | 작성시간 26.06.23 꽃들도 오래 키우다보면 변이가
    오더군요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휴체라(밀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그런거 같아요
    그래도 이런 변이는 좋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