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꽃이야기

오늘 핀 나리들

작성자운정뜰(홍천)|작성시간26.06.23|조회수42 목록 댓글 8

이제 피어나는 나리들입니다,
해마다 결석없는 모범생들이죠..

꽃양귀비,

글라디오러스

베로니카

자주섬초롱

아나벨 수국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으아리 ( 충북영동.서울) | 작성시간 26.06.23 운정뜰(홍천) 나들이 하셨군요
    잘하셨어요 낭만이 있으십니다^^
  • 작성자김봉우(수안보, 성남) | 작성시간 26.06.23 사진도 이쁘게 잘 찍으시네요.
    수국도 이쁘고 정원관리를 잘 하시네요~
  • 작성자금낭초/경기 구리시 | 작성시간 26.06.24 어머 이뻐라
    베로니카가 꽃범의 꼬리인가요
    저희집화단에 엄청많은대요
  • 작성자해당화(대천) | 작성시간 26.06.24 위에서 내려다보며
    피어 있는 나리들
    멋 집니다
  • 작성자도도 서울 | 작성시간 26.06.24 진짜 이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