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사도 너므보고시픈데 ... 아직 베테랑조차 개봉이 안된 인도네샤에요 9월 23일에 개봉한다는데... 기다리는 마음이 생각할 사 슬퍼할 도에요 ㅜㅜ 그래도 좀 조은건 영화관람비가 오천원조금넘는다는것~ ^^ 암튼 기다리는 일인입니당 :) 작성자 엘비라마디간 작성시간 15.09.10
  • 답글 ㅠㅠ 카인님이 절 기억해주시니 감동 ^^* 네 이사왓어요 너므멀죠 이제 조금씩 말도 배우고 도마뱀빼고 익숙해지고있어요ㅋㅋ ~ 카인님 덕분에 울배우님 소식 사진 넘 조아요고맙습니당~~~! 작성자 엘비라마디간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5.09.12
  • 답글 엘비라님~~~ 인도네샤에 계셨군요. 베테랑이라도 거기서 개봉한다니 정말 다행이에요. 잘 지내시죠? 작성자 KEIN 작성시간 15.09.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