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도 보고왔습니다.... 유아인씨 연기는 진짜 미쳤네요..와... 후반부에 영빈과의 장면에서 진짜 사도세자 환생한듯.... 작성자 키꺽다리 작성시간 15.09.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