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사도 너무슬퍼요 첫장면부터 눈물이나요 ㅠ ㅠ 사도 너무 불쌍해요
    영조라는인물이 고약한거알았지만 너무고약함 배우들 진짜연기잘함
    저는 유아인님 장옥정부터시작해서 성균관 패션왕때 연기력은 이미알고있었지만 밀회 베테랑 이번사도 까지 완전빠져듬요
    작성자 주은이 작성시간 15.09.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