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초반부터 너무 울고 .. 계속 울어서 머리가 아프네요. 소리내어 울고싶은데 울지도 못해서 중간에 숨쉬기도 어려울만큼 너무 먹먹했어요 ㅠ 유배우님 정말 연기는 감탄을 하고 봤네요 몰입도 대박이에요 ㅠㅠ 또 보러가야 겠어요 정신이 없네요 .. 작성자 유아리 작성시간 15.09.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