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인씨 나도 사도보고싶어요.시사회때정말로가고싶는데못가셔아쉽워요.하지만 곧드라마로 컴백한다고 들었습니다.그드라마대박나시길바랍니다.암살이랑베테랑이랑잘되어셔너무나좋아요.나도빨리보고싶어요. 작성자 꽃미남 배우아인 작성시간 15.09.17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