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에서 매주 볼생각하니까 정말좋아요뭔가 계속연속으로 작품나오니까정말정말좋긴한데.....오빠많이피곤하지않을까 걱정도되긴한데...ㅎㅎ암튼 아인오빠화이팅!! 작성자 shinyeeun 작성시간 15.09.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