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사도...
    시작부터 울기 시작해서 끝까지 눈물이 멈추질 않아서 지금 눈이 밖으로 빠져나올 것 같은 느낌으로...부어서 잘 떠지지도 않네요. 한순간도 지나치질 못하고 빠져서 보고 왔어요.
    아인~당신 정말 이러기 있기없기?!
    작성자 일일구 작성시간 15.09.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