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ㅠㅠ연말에 영화제가고싶은데 고입때문에 갈수있을런지모르겠네요ㅠㅠ안그래도지방팬이라서러운데..심지어충남에는무대인사도안와요ㅠㅠ 작성자 김수빈 작성시간 15.09.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