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인 오빠 보고 난후 ..팬됬어요♡<br />전 주진모 팬이였는데 ㅎㅎ 이제<br />유아인오빠 팬입니다♡<br />대구광장코아롯데시네 마에서 ㅇㅅㅇ 최근에 봤어요♡♡♡♡♡♡♡ 정말 멋있으시더라구요 훅지나가서ㅜㅜ보시지도않고..ㅜㅜ<br />정말 멋있으세요♡♡ 작성자 조은교 작성시간 15.09.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