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수많은 톱스타중 유아인님의 연기가 더 좋은거같아요 밀회 베테랑 사도 그전작 완득이 에서모습 남우주연상감이아닌가요 영화대선배와어깨를나란히할정도로 그의 연기는 정말 아름답습니다 전 항상응원하겠습니다 작성자 주은이 작성시간 15.09.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