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도를 보고난 후, 마음에 잔상이 남아 계속 머릿속을 맴돕니다. OST와 DVD가 나오면 꼭 소장하고 싶어요!! 작성자 날아오르자 작성시간 15.09.22 답글 진짜공감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작성자 홍식알럽 작성시간 15.09.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