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역시나...인기가 많으셔...음...저 사실 그렇게 유아인씨를 크게 안좋아했어여..ㅋㅋ그냥 코높은 연기 잘하는 배우라 생각했는데..사도보고나서요 배우 유아인씨 연기에 빠져버렸어요.. 계속 사도세자인 유아인씨 모습만 떠올러서는 가슴이 찡..하고 마음이 아프네용 ㅜㅜ 배우 유아인은 최고예요 저 팬카페 가입도 안하는데 아이디빌려서 하는 내가 참... 늘 항상 응원할게요 ㅠㅠ 저는 뭐 유아인씨한테 모르는존재지만 언.젠.간 보는날까지... 응원만할게요 속상하네 ㅠㅠ헝 힘내세요 !! 아프지마시고 !! 화이팅!! 작성자 Choo 작성시간 15.09.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