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사도 잼없을것같아서 안볼려고 했는데 패션왕때부터 유아인씨 좋아해서 유아인씨나오는거라면 보려고하거든요 사도 평판까지 좋으니 꼭 봐야겠어요 작성자 샤이니 작성시간 15.09.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