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정오에 사도ost발매된대요~ㅎㅎ브금들으면서 또 그 여운이 생생하게 기억될 것 같아요ㅠㅠ시간만 나면 정말 또 보고싶어요ㅠㅜㅜ 작성자 홍시기아이니 작성시간 15.09.25 답글 기대되네요 ~!! 작성자 불룸 작성시간 15.09.25 답글 안그래도 그 ost가 귀에 맴돌아서 ㅠ ㅠ들으면 울것 같아요 작성자 헤숩이 작성시간 15.09.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