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정오에 사도ost발매된대요~ㅎㅎ
    브금들으면서 또 그 여운이 생생하게 기억될 것 같아요ㅠㅠ
    시간만 나면 정말 또 보고싶어요ㅠㅜㅜ
    작성자 홍시기아이니 작성시간 15.09.25
  • 답글 기대되네요 ~!! 작성자 불룸 작성시간 15.09.25
  • 답글 안그래도 그 ost가 귀에 맴돌아서 ㅠ ㅠ
    들으면 울것 같아요
    작성자 헤숩이 작성시간 15.09.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