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제가 유아인씨보다 4살이많아요 하지만 유일하게 제가 연예인중에 존경하는분이에요 감히 제가.. 유아인인은 참으로 잘난사람이다 아니다 잘났다 ㅎㅎ 심적으로 제가 많이힘들었을때 유아인님나온작품들 그리고 말 이런것들에서 치유가되더라고요 앞으로도 승승장구했으면합니다 ^^ 작성자 주은이 작성시간 15.09.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