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도는 반복해서 관람하지않겠소 그저 유배우님 연기에 감탄할뿐입니다 사도가 죽고 마지막에 정조부분이 너무 지루했소 솔직한 후기입니다 난 육룡이나르샤를 보겠소 본방하겠쏘^^유배우님 연기는 정말 깊이가있는거같소^^ 작성자 주은이 작성시간 15.09.26 답글 ㅜㅜㅜ 작성자 ansend 작성시간 15.09.27 답글 아니 왜 스포하세요.. 작성자 ansend 작성시간 15.09.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