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사도는 반복해서 관람하지않겠소 그저 유배우님 연기에 감탄할뿐입니다 사도가 죽고 마지막에 정조부분이 너무 지루했소 솔직한 후기입니다 난 육룡이나르샤를 보겠소 본방하겠쏘^^유배우님 연기는 정말 깊이가있는거같소^^ 작성자 주은이 작성시간 15.09.26
  • 답글 ㅜㅜㅜ 작성자 ansend 작성시간 15.09.27
  • 답글 아니 왜 스포하세요.. 작성자 ansend 작성시간 15.09.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