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안녕하세요! 사실은 평소에 그래, 그런 배우도 있었지 정도로만 인식하고 있었기 때문에(....) 이번에 베테랑이랑 사도 보고나서 유아인이라는 배우를 재발굴해낸 기분이랄까. 무튼 이렇게 팬카페 가입까지 하게 되고..뭐 그렇습니다ㅠ_ㅠㅋㅋ잘 부탁드려요~ 작성자 MONG 작성시간 15.09.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