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도보고와서 유아인 사극 정말 너무 잘어울린단 생각 다시 하게 됐어요~?? 꽃힌김에 장옥정도 한번 더 봐야겠어요 물론 사도에서랑 장옥정에서 이미지가 많이 다르긴 하지만 일단 한복이 너무 잘어울리는것같아요? 작성자 Garoo89 작성시간 15.09.29
-
답글 유배우님 슈트도 잘 어울리시면서 한복도 잘 어울리시는거 같아요ㅜㅜㅜㅜㅜㅜ
작성자
유요정
작성시간
15.09.29
작성자
유요정
작성시간
15.0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