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사도보고와서 유아인 사극 정말 너무 잘어울린단 생각 다시 하게 됐어요~?? 꽃힌김에 장옥정도 한번 더 봐야겠어요 물론 사도에서랑 장옥정에서 이미지가 많이 다르긴 하지만 일단 한복이 너무 잘어울리는것같아요? 작성자 Garoo89 작성시간 15.09.29
  • 답글 유배우님 슈트도 잘 어울리시면서 한복도 잘 어울리시는거 같아요ㅜㅜㅜㅜㅜㅜ '유배우님 슈트도 잘 ' 글에 포함된 스티커 작성자 유요정 작성시간 15.09.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